내돈 리뷰

사진편집프로그램 Luminar Neo 루미나르 네오 평생사용권 구매기

GiRamm 2024. 6. 21. 17:56

루미나르 네오 평생권을 사다

오래전에 저는 루미나르라는 인공지능 버전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았어요.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한 무료 버전이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소프트웨어는 나름대로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편리했죠.

 

한시적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던 이 프로그램은 뛰어난 성능을 보여줘서 꽤 만족스러웠어요.

솔직히 말하면, 이 프로그램만으로도 충분했기 때문에 유료 버전인 '루미나르 네오'를 굳이 구매할 필요는 없었어요. 그런데 저는 결국 구매하게 됐어요.

프로그램이 괜찮았던 게 가장 큰 이유였고, 또 최근에 집에서 쓸 포토 프린터로 사진을 급하게 출력해야 하는 상황이 있었거든요.

맥에서 여러 가지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써봤는데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토파즈 포토'였어요. 이 프로그램은 사진을 선명하게 만드는 데 있어서 제일 좋았어요.

사진에 표시된 빨간 네모 부분이 바로 그 기능이 전부인데요. 기능 자체는 괜찮지만,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저는 색감 보정까지 한 번에 처리하고 싶었어요. 복잡한 세상 속에서 사진 편집을 간편하게 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여러 가지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찾아보고 비교해봤어요. 그러던 중에, 오래전에 한시적으로 무료로 배포했던 루미나르 AI를 실행해봤는데, 이 프로그램이 이렇게 좋을 줄 몰랐어요.

토파즈 포토 AI에서 가능했던 기능들이 루미나르 AI에서도 가능하더라고요. 색감 보정, 구도 자동 정리, 그리고 특히 인핸스 기능이 뛰어났어요.

인핸스 기능이 뭐냐고요? 이 기능은 사진의 퀄리티를 급상승시키는 기능이에요. 참 놀라운 기능이죠.

루미나르 AI로 사진을 편집하고, 실제로 현상까지 진행해봤어요. 실전에서 사용해보니, 이 프로그램이 꽤 괜찮다는 것을 직접 체험하게 됐어요.

이런 경험을 통해 루미나르 네오에 관심이 생겼어요. 이 프로그램에 대해 더 알아보려고 합니다.

 

위 사진이 루미나르 AI와 루미나르 네오의 차이인데요. 많은 차이가 있네욧.

이렇게 큰 차이가 있다면, 분명히 더 좋은 기능들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일단 트라이얼을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오호~ 세일이라... 어쨌든 트라이얼부터 체험해보기로 하죠.

 

(중략)

 

대략 1시간 정도 사용해보니, 이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생겼습니다.

위에서 언급된 차이점들은 모르겠지만, 이 제품만 있으면 다른 프로그램을 고려하지 않아도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아! 결정했어!!

 

세일 가격을 보면 평생사용권이 149,000원이다. 577,000원을 주고 쓰고있는 사람도 분명 있을 텐데.... 81퍼센트나 할인을 하다니...

149,000원이면 싼데.... 싶어서 계산을 하려던 찰나!!

 

하마터면 이 가격에 살뻔했다. ㅎㅎㅎㅎㅎㅎ

 

결론적으로 나는 119,200원에 샀다.

이 가격에 구매를 하고 싶은 사람을 아래 방법을 따르라...

나도 이렇게 되는 줄 몰랐는데... 트라이얼을 설치하고나서 알게 되었다.

일단 더 할인을 받고자하면...

사이트에 가입을 해라.

https://skylum.com/ko

 

Skylum: 크리에이티브 이미징의 관문

Skylum의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한 차원 높은 사진 편집을 경험하세요. 노련한 전문가든 아마추어 애호가든, 강력하면서도 사용자 친화적인 도구로 사진의 품질을 향상하고 수준을 높

skylum.com

 

그런 다음 트라이얼<-버튼을 눌러서 깔아라!

 

Luminar Neo 평가판: Luminar Neo 무료 다운로드 | Skylum

14일 무료 평가판을 통해 Luminar Neo의 강력한 성능을 경험해 보세요. Luminar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고급 도구와 AI 기술을 활용한 사진 편집을 체험해 보세요. 손쉽게 멋진 사진을 완성할 수 있습

skylum.com

 

루미나르 회사 사이트니 안심해요. 아니면 구글에서 찾으세요.

 

가입한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면 트라이얼이 작동합니다.

 

가입한 메일을 보면, 메일이 와 있어요.

 

이런 메일이 왔을 겁니다.

나도 무심코 안열어보고 지나칠뻔했다.

20% 할인된 가격에 주겠다는 말에... 81퍼센트나 할인하는데. 더 할인이 될까...? 싶었다.

일단은 고고..

 

영어로 대략 3개 문항의 설문조사를 하는데.

조사를 마치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오호라!!!

다시 구매사이트로 와서!!

 

위 화면에서 대략 30초 정도 기다리면...

 

짜잔! 상품을 하나 더 준다는 메세지 창이 뜹니다.

나도 이 사이트에 한참 기웃거리다보니 알게 되었죠.

무조건 받는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추가가 됩니다.

그런 다음...

나는 평생사용권을 눌렀는데. 여러분은 편하신데로....

 

Enter Promotional Code를 눌러서 조금전에 설문조사하고 받은 코드를 입력해 줍니다. 

 

 

짜잔! 가격이 119,200원으로 바뀜.

설문조사따위 귀찮고 코드를 알고 싶으면... 아래를 드레그 하세요.

Neo-trial-20off

진실된 사람의 눈에만 보일 겁니다. ㅎㅎ

 

카드번호 입력하면...

결제완료!

 

그런 다음 다시 트라이얼로 돌아와서...

 

 

활성화버튼을 누르면... 입력하라는 창이 뜨는데...(이걸 캡쳐 못함)

결제완료 화면에서 빨간부분을 넣으니 작동했던 것 같았음.... (아무튼 그랬음..)

다시 메일을 보면,

 

 

약속했던 프리셋과 핸드북 등등이 와있습니다.

차근차근 다운 받고...

프리셋과 오버레이는 어떻게 설치하는지 친절하게 한국어 설명서가 다 있으니 겁먹지 마세요! ㅎㅎ

 


 

아무튼.... 나는 이렇게 구매를 했고.... 만족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은 30일까지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할인 행사는 곧 끝날 모양입니다.

구매하실분은 서두르세요.

 

지금은 평생권 할인은 없네요. 24개월이 있어요.

30퍼센트를 더 할인 받고자하시면. 이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세요.